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공지사항

2023년 숭실대학교 신입직원 채용공고(전산)

관리자   /   2023-08-11

               2023년 숭실대학교 신입직원 채용공고

                  보훈대상자 및 취업보호대상자 우대]

 

1. 모집구분 및 인원

 

모집구분

일반직(전산)

채용인원

0

 

 

2. 지원 기간 : 2023.08.10.() ~ 08.21.() 17:00

본교 채용사이트 인터넷 접수 : http://www.ssu.ac.kr/web/jobemp/recruit

 

3. 지원 자격(필수)

 

본교 직원임용 자격기준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본교 건학이념에 부합되는 기독교인

4년제 대학 졸업자(20231011일 부터 정상적인 근무가 가능한 자에 한함)

남성의 경우 군필자 또는 면제자

아래의 영어성적요건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

 

TOEIC

TOEFL(iBT)

TEPS

뉴텝스

OPIc

토익-스피킹

700점 이상

79점 이상

555점 이상

300점 이상

IM2이상

130점 이상

 

 

영어 및 회화 공인성적은 접수마감일 기준 2년 이내의 성적만 유효함

대학/공기업체/기업체에서 지원서 접수 마감일 현재 1년 이상 근무한 경력자(퇴직 시에는 2년이 경과하지 않은 자)는 영어성적요건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

다음 중 하나 이상에 해당

전산/IT 관련 분야 학사학위(이상) 소지자

SAP ERP(ABAP 프로그래밍, BC), 소프트웨어 개발/프로그래밍, 데이터 엔지니어링, 서버/인프라/데이터베이스,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등 IT 관련 실무 경력 2년 이상인 자

 

 

4. 제출 서류

입사지원서(채용사이트에서 작성) 1

자기소개서(채용사이트에서 작성) 1

(첨부1)기독교 교인증명서 또는 세례증명서 1

(첨부2)대학 졸업 및 성적 증명서(백분위 점수기재) 1

(첨부3)대학원 졸업 및 성적 증명서(백분위 점수기재, 해당자에 한함) 1

(첨부4)최근 2년 이내(접수마감일 기준) 어학 공인성적 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첨부5)재직증명서 또는 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첨부6)자격증 사본 1(해당자에 한함, 운전면허증은 제출하지 않음)

(첨부7)취업보호대상자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제출 서류는 지원마감일 기준 6개월 이내 발급받은 것으로 하며, 원본을 스캔(A4크기기준 1장당 4MB 이하)하여 인터넷 원서접수 시 위의 순서대로 첨부합니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추후 요청 시 원본 제출)

위의 제출서류는 기재내용이 출력했을 경우 식별 가능한 것으로 접수마감시간 전에 첨부 완료 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 접수 무효처리합니다. (우편 또는 방문접수는 불가)

제출한 성적증명서에 백분위 점수가 없거나 입사지원서 작성 시 백분위 점수로 기입하지 않는 경우 ‘0으로 처리합니다.

지원기간 중에 인적사항 등록을 완료하시면 자동으로 지원되며, ‘최종 제출이나 지원 완료하기버튼은 별도로 없습니다. 또한 지원 기간 종료 후에는 자기소개서 등의 기제출한 내용을 다시 확인할 수 없으니 필요하신 분은 별도로 저장하여 두시기 바랍니다.

 

6. 전형 일정

 

일 정

내 용

비 고

2023.08.10.() ~ 08.21.()

지원기간

본교 채용사이트 인터넷 접수

http://www.ssu.ac.kr/web/jobemp/recruit

2023.08.23.() <오후>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개별 통보

2023.08.25.() ~ 08.26.() 2일간

필기전형

역량평가 실시 예정

2023.08.29.()

필기전형 합격자 발표

개별 통보

2023.09.05.() ~ 09.06.() 1

1차 면접 전형

대상자 개별 통보

2023.09.13.() ~ 09.14.() 1

2차 면접 전형

대상자 개별 통보

2023.09.19.() ~ 09.20.() 1

3차 면접 전형

대상자 개별 통보

2023.09.27.()

최종 합격자 발표

대상자 개별 통보

2023.10.11.()

임용일

8급 수습직원 임용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7. 기타 사항

국가보훈대상자 및 취업보호대상자는 전형 시 관계 법령에 의거 가산점을 부여합니다.

입사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에 허위 또는 착오가 밝혀지는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각 전형별 합격자 및 전형 관련사항은 이메일을 통하여 개별 통지할 예정입니다.

본 채용은 신입직원 채용이며, 본교 직원인사규정에 의거하여 경력은 대학(학사) 졸업까지의 학력 및 군복무 기간만 인정합니다.

최종 합격자는 20231011일 수습직원으로 임용되며, 신체검사 및 3개월 수습 성적에 따라 정식 직원으로 임용됩니다.

문의: insa@ssu.ac.kr / 02-820-0172

 

숭 실 대 학 교

 

채용공고 링크: 공지사항 – SSU:catch